모델 유채련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입고 찍은 여행 셀카 '호캉스 글래머 화보 사진' 공개
2021. 2. 15. 15:12ㆍ연예계에 대한 고찰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설 연휴를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낸다?
배우 겸 모델 유채련 인스타그램에 호캉스를 즐기는 화보같은 일상의 모습이 셀카 사진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채련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지기전에 찰칵>이라는 글, 태그와 함께 사진 2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채련은 머리를 위로 올려 묶고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려한 무늬의 아찔한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먼 곳을 응시하며 포즈를 취한 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인데요.
특히 글래머한 그녀의 몸매가 인상적이네요.
유채련은 매끈하고 뽀얀 피부에 청순한 얼굴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 특히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와 감춰지지 않는 남다른 볼륨감이 돋보이는 글래머러스한 명품 몸매를 뽐내며 당당하고 섹시한 매력까지 한껏 발산하고 있어 보는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중입니다.
해당 사진을 본 인스타그램 팬들은 "예쁘시네요", "섹시하고 멋있습니다", "완전 그림 같아요", "미모가 넘사벽이네욤"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고 합니다.
신예 유채련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인물 프로필을 설명드리면, 광고 영상으로 익숙한 광고모델로 헛개수 CF와 지코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미인 이미지를 선보인바 있는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