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메이크프렘, 핑크빛 칼라민으로 순하게 진정하고 톤케어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 출시

2021. 4. 17. 17:28인터넷 소식

728x90
반응형

메이크프렘 신상 뷰티템 #유브이디펜스미 카밍 톤업 선크림 자외선 차단체 제품사진

핑크빛 칼라민 아시나요?

메이크프렘 신상,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 출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칼라민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며, 핑크빛 톤업 선사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 (make p:rem, makeprem com)이 핑크빛 칼라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화사하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

용량 및 가격은 50ml에 2만원대에 판매중이다.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 제품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 SPF 50+ PA++++ ’은 피부에 착한 10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UB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주며,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을 더해 피부 진정과 핑크빛 톤업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특히,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톤, 광채,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임상을 통해 선크림 1회 사용으로 톤업 3.73%, 광채 32.36%, 피부결 19.86%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대나무 수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티프루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이고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예민한 피부부터 복합성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톤업 선크림,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카밍 톤업 선크림’은 드럭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