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쉽고 저렴하게, 홈페이지 제작자 협동조합 ‘웹쿱’ 인기

2015. 1. 12. 16:07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쉽고 저렴하게, 홈페이지 제작자 협동조합 ‘웹쿱’ 인기


블루애드, 홈페이지제작 수주시스템 '웹쿱' 서비스 오픈





 
▲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견적의뢰가 편리한 '웹쿱(webcoops.co.kr)' 서비스 소개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을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들의 고민은 한결같다.
 
“첫째, 홈페이지 제작하는 곳이 너무 많아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다.”
 
“둘째, 같은 제작견적에 업체마다 부르는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셋째, 제작업체가 문을 닫아서, 다시 만들어야 한다. 믿을 수 있는 업체가 없나?”
 
제작을 하는 웹에이전시 역시 광고마케팅에 드는 비용과 프로젝트 수주에 고민이 깊다.
 
소비자와 제작자 모두 반하는 홈페이지 제작자 협동조합 ‘웹쿱’
 
웹쿱 (www.webcoops.co.kr)은 15년 동안 홈페이지를 제작한 블루애드(대표: 김광우)가 직접 운영과 참여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품질에 대해 우선 신뢰할 수 있다.
 
웹쿱에 유독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소비자들과 웹에이전시들의 고민을 모두 해결한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은 쉽게 견적을 받고, 동시에 여러 웹에이전시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한 점이 최대 강점이다.
 
웹쿱에 동참한 웹에이전시들의 경우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제작비용이 공개되어 있어 검토 후 적합한 곳을 고르면 된다.
 
웹쿱 관계자는 “홈페이지제작은 인력이 한정되어 있는 작업이다”라며 “어떤 업체는 수주량이 많아 매일 야근을 하는 반면, 수주량이 없어 폐업을 고민하는 업체도 늘고 있다”고 현재 홈페이지 제작 시장의 어려움을 설명했다.
 
이어 “홈페이지제작 협동조합 형식인 웹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표준제작단가와 우수 업체를 소개하고, 참여 웹에이전시는 많은 프로젝트 물량을 공평히 분배할 수 있는 합리적인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 웹쿤 서비스 바로가기

 


 

 기사출처: http://www.snsreporter.co.kr/sub_read.html?uid=888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