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12. 15:13ㆍ카테고리 없음
오늘 하루 운동 오하운?? 마운티아 신조어 캠페인 작명이...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주연)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가볍고 편안한 캐주얼 워킹화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여름 니트 소재와 내피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신어도 가볍고 쾌적하다. 각 제품별로 기능성이 뛰어난 미드솔과 아웃솔을 적용해 워킹부터 가벼운 등산, 운동 시에도 발에 무리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마운티아, ‘오하운’ 핫템 워킹화 시리즈 출시
먼저, 기능성 아웃솔이 적용된 ‘코지’는 발등과 힐 부위에 눈에 띄는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액티브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여기에 재귀반사 기능을 더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남성용은 블랙, 여성용은 다크 브라운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통기성・신축성 좋은 여름 니트 및 메쉬 소재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 제공
‘코지’ 재귀반사 기능, ‘에일린’ 발 뒤틀림 잡아주는 미드솔 적용해 안전성 높여
‘에일린’은 미드솔에 적용한 ‘TPU 사출’ 구조가 쿠셔닝 효과와 함께 발의 뒤틀림과 흔들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또, 다이얼 보아 시스템이 적용돼 내 발에 딱 맞게 조절할 수 있고, 신고 벗기에도 편하다. 색상은 각각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블랙이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최근 봄 날씨에 야외로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볍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의 인기가 폭발적”이라며, “마운티아의 이번 제품들은 뛰어난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어떤 환경에도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운티아는 4월 한 달 동안 2020~2021년 봄·여름 제품을 할인하는 ‘다다익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