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점잖은 원숭이들'의 새 디지털 싱글 '여행길' 발매

2021. 2. 19. 12:56연예계에 대한 고찰

728x90
반응형

점잖은 원숭이들 새 디지털싱글 여행길 음원 커버 COVER

2월 새 앨범 발매 신인 아티스트 소개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점잖은 원숭이들의 새 싱글 '여행길' 드디어 세상에 나오다.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여행길’을 발매한다.

노래 '여행길'은 인생을 여행이라는 단어에 비유하여 여행길 위에서 방황하고 헤매는 모습을 멜로디에 담았다.

여행길 소개를 하자면~
 
점잖은 원숭이들의 기존 곡 ‘엎드려야 앉아야’, ‘헷갈리는거 알아’, ‘커피한잔’은 위트 있고 신나는 곡이 많았지만
이번 ‘여행길’은 그들의 인생에 대한 깊은 고민, 진지한 감성으로 멜로디를 녹여냈다.

가사 중 ”흘러간 시간 속에 그리움은 커져가네”, “흩어진 친구들 보고 싶은 우리 엄마”, “내 꿈을 찾아 불렀고 사랑 찾아 불러봐도 여전히 대답은 없잖아”와 같은 진심이 담긴 가사들은 듣는이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자아낸다.

이 곡을 작사, 작곡한 박통일은 “ 이번 곡은 한번쯤 길을 잃어버린듯한, 방황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언제나 우리의 인생은 물음표로 내던져진다.

그 길 위에서 방황하는 분들, 저희와 처지가 같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점잖은 원숭이들 팀 단체 소속사 프로필 사진, 멤버 박통일, 강표현, 한재룡 3인조 싱어송라이터 그룹

원숭이 아티스트 모임 점잖은 원숭이들을 소개하자면~

싱어송라이터 그룹 ‘점잖은 원숭이들’은 멤버 박통일, 강표현, 한재룡으로 구성된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지난 ‘2019YTN 버스킹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Top5를 수상하고 2020 인디 콘택트(INDIE CONTACT) 공연에 참여하여 ‘너를 사랑해’, ‘사랑의 서약’을 부른 가수 한동준과 성공리에 공연을 마쳤다.

그룹 점잖은 원숭이들의 신곡 ‘여행길’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하니 귀힐링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