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3. 23:35ㆍ연예계에 대한 고찰
가수 비비의 신통한 새 음원 사랑의 묘약이 발매되었는데 사연이 정말 특이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티브코리아의 필리브(Feeliv) 브랜드와 가수 비비의 특급 컬래버가 성사됐습니다.
셀티브코리아는 필리브와 컬래버레이션의 하나로 비비의 신곡 ‘사랑의 묘약(Eat My Love)’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래버는 필리브가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
컬쳐 프로젝트는 MZ 세대에 영양제 섭취 습관과 건강 관리 문화를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라는 설명.
필리브는 컬쳐 프로젝트 첫 번째 필리버로 비비를 발탁하게 됐다며 음악, 패션, 미술 등 여러 분야 아티스트와 함께 색다른 문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액티브한 일상을 만드는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는데요.
멋지네요~^^.
이어 비비의 트렌디함과 필리브의 브랜드 가치관이 결합해 MZ 세대가 느낌있는 액티브 케어에 자발적으로 공감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감각적인 가사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최근 가장 사랑스러운 뮤즈로 떠오른 가수 비비는 필리브의 컬쳐 프로젝트의 취지에 크게 동감하며 이번 신곡을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랑의 묘약(Eat My Love)은 2월 1일 정오 12시에 최초 공개되며,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
셀티브코리아는 비비와 컬래버를 통한 컬쳐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념해 셀티브코리아 공식몰에서 ‘비비 러블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내용으로는.
사랑의 묘약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스프레이 타입 비타민제 신제품 ‘바이탈샤워’와 초콜릿, 명품 스니커즈, 브랜드 굿즈 등이 선착순 증정품으로 마련됐습니다.
도대체 셀티브코리아 회사는 어떤 회사인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한 간략한 회사 설명.
셀티브코리아는 “조화로운 건강과 아름다움을 실현해 고객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든다”는 비전을 지닌 헬스, 뷰티 전문 기업. 가장 옳은 것을 가장 올바르게 담는다는 원칙 아래 고객 라이프 스테이지에서 몸과 마음이 조화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와 ‘위슬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독특한 홍보로 주목받는 기업.
'연예계에 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쿨하지 않아 보이는 현아 HyunA 럭셔리 일상 4K 고화질 화보집ZIP (0) | 2021.02.04 |
---|---|
하이힐 보이그룹 N.O.M(놈) 방송 후폭풍, 글로벌 해외팬들로 문전성시 '유튜브 폭발 반응' (0) | 2021.02.04 |
이영돈 PD "재능 기부합니다" 소규모 제작사 및 소상공인 돕기위한 유튜브 영상 제작, 기획, 연출, 취재, 노하우 등 더콘텐츠메이커 (0) | 2021.02.03 |
마인드브릿지 배우 김고은 & 정해인 패션화보집, 명품 디자이너 '오정' 봄 시즌 컬렉션 SS '꾸뛰르 핏' (0) | 2021.02.03 |
추운 겨울 아웃도어 레깅스 '아깅스' 시리즈, 블랙야크 패션 화보집 (0) | 2021.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