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취준생 필수앱 등장, 공모전,전시,박람회 놓치지 말자, '소콘 앱'

2014. 12. 24. 19:2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대학생, 취준생 필수앱 등장, 공모전,전시,박람회 놓치지 말자, '소콘 앱'

 

학업, 스펙에 바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취업 맞춤형 SNS 서비스

 

 

 
 

   
▲ 최신 공모전∙전시∙박람회 정보검색도 스마트하게, 소콘 앱

취업준비생인 대학교 4학년 P군은 취업준비로 스펙을 만드느라 하루가 바쁘다.

간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나온 정부기관 공모전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공모전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내일이 접수 마감일이라 뒷목을 잡아야 했다.

학업에, 스펙에 바쁜 취준생들의 경우 P군 처럼 수많은 기업, 지자체, 단체들에서 하는 공모전과 취업박람회 등 취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시기를 놓쳐서 낭패를 당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흩어져 있는 공모전과 박람회 등 취업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바로 알려주는 똑똑한 개인 비서가 탄생했다.

소콘미디어는 세상에 수없이 많은 공모전과 전시•박람회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는 새로운 어플인  ‘소콘’ 앱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소콘앱은 다양한 공모전과 전시회∙박람회 정보를 제공하며, 웹과 모바일 페이지, 그리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관심 있는 공모전과 전시회 소식을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등 자신의 다양한 SNS로 쉽게 공유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혼합형)서비스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분야, 주최기관, 참여자, 컨텐츠, 시상내용 등 내게 맞는 공모전∙전시회•박람회 검색 및 자동추천 서비스로 모바일 상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소콘은 10여년 간의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이루어낸 프로모션 성과와 노하우로 주최사의 성공적인 공모전과 전시행사를 위한 SNS와 커뮤니티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는 통합 마케팅 광고플렛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움으로 만들어가는 공모전 및 전시•박람회 소셜 미디어로서의 도전정신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 함께 진정한 글로벌 지식서비스를 실현하며 끊임없는 소통과 혁신으로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향해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콘앱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소콘앱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