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여성CEO 아이콰 이혜란 대표 '한국 화장품 중국 진출을 위한 온라인 디지털마케팅 전략' 제시 특강 진행

2021. 4. 17. 19:20연예계에 대한 고찰

728x90
반응형

미모의 여성CEO 아이콰 이혜란 대표 한국 화장품 중국 진출 온라인 디지털마케팅 전략 특강 진행 사진

미모의 여신 여성CEO 아이콰 이혜란 대표가 알려주는 화장품 수출 특강?
K-뷰티로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으나, 공산당으로 대변되는 까다로운 중국 화장품 수출. 

아이콰 이혜란대표, 한국 화장품 중국 진출을 위한 온라인 디지털마케팅 전략 제시

주식회사 아이콰(AIKUA) 이혜란대표가 15일 중국 온라인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로 한국무역협회에 초청되어 ‘한국 화장품 중국 진출을 위한 온라인 디지털마케팅 전략 특강’을 진행했다.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한 이 특강은 내달 1일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화장품 허가·등록 관리방법에 대비하여, 주요 변경사항에 대한 우리 기업들의 선제적 대응전략 수립을 지원하고자 마련됨과 동시에 한국 화장품 기업들이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된 가운데, 주요 플랫폼과 디지털미디어는 한국 브랜드 및 제품의 중국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콰(AIKUA) 이혜란 대표는 “중국 대표 디지털마케팅 플랫폼인 BATJ(바이두·알리바바·타오바오·징둥) 등에서 제공하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이 대표는 “먼저 공식 홈페이지 개설, 검색어 광고, SNS 운영, 보도자료 배포 등 다양한 방법을 순차적으로 시도하여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킨 후, 최종적으로 왕홍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이라고 특강에서 강조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