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애'의 모델핏으로 보는 프리미엄 오피스룩 스타일링 화보 공개

2021. 1. 29. 12:56연예계에 대한 고찰

728x90
반응형

미모의 여배우 '수애'가 직접 입어서 보여주는 오피스룩 스타일 의상들을 룩북으로 보는 고화질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수애 오피스룩 룩북 화보 사진

추운 겨울을 지나 새로운 계절로의 변화를 준비하는 지금, 고급스럽고 포멀한 무드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위해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수애와 함께 봄을 머금은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봄 시즌 라벤더, 옐로우, 핑크 등 화사한 파스텔톤의 니트는 꼭 준비해야 할 아이템. 포인트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은 단품으로 착용하면 다소 밋밋한 느낌을 준다. 여성스런 실루엣에 후드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에 주목해볼까요.

 

파스텔 컬러의 후드 니트에 슬랙스나 하이힐을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커리어우먼룩이 완성된다. LBL의 후드 니트는 메리노울 홀가먼트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예쁜 미모의 여배우 수애 룩북 고화질 화보 공개

소매부분에 볼륨을 주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에도 손색없네요.

 

여유 있는 가오리핏에 어깨가 편안한 래글런 슬리브로 체형커버에 용이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

레더 소재는 시크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자아내 커리어 우먼룩으로 제격이죠.

아름다운 배우 수애 세젤예 세상에서 젤 예쁜 배우님 룩북 화보

이번 시즌에는 레더 베스트와 레더 팬츠를 활용한 룩에 주목해보아요.

레더 가죽 상의 의상 어떤가요? 수애 배우님의 럭셔리한 명품 의상으로 보이는 멋진 화보

상 하의 동일하게 레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 보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블라우스와 셔츠, 니트와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LBL의 레더 베스트는 셔츠형 카라로 포멀한 느낌을 살렸으며, 허리 스트링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주고요.

 

허리 벨트를 묶어주면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레더 팬츠는 양 사이드 지퍼장식이 포인트이며, 세미 와이드핏과 무릎 라인까지의 안감으로 활동성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