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이종격투기선수도 놀란 30Kg 감량 다이어트법

2011. 1. 27. 13:22연예계에 대한 고찰

728x90
반응형

가수 휘성이 트위터(@realslow1982)에 자신의 30Kg 감량 다이어트법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다음은 휘성이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 전문이다.

 

시중에 파는 유명인표 훈제 닭가슴살과 드레싱없는 샐러드 너무 배고플땐 과자대신 아몬드 몇알. 비타민c 와 종합비타민 챙겨먹고 물은 평소보다 두배쯤 섭취한다 생각하고.. 이외의 음식물은 절대 금지.

 

복근운동을 먼저하여 혈액을 배쪽에 몰리게 한다음 인터벌 유산소로 효과적인 복부지방감량을 한다(2분전력 질주 1분 걷기 총 30분) 다음은 웨이트. 벌크업이 목적이 아니라면 전신 순환 웨이트를 한다.

 

끝나고 마무리 빨리걷기 30분. 우리 다같이 3주만 해봅시다.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이 80 운동이 20 입니다. 항상 30%의 배고픔을 느끼고 있어야 빨리 감량 할수 있고 근육생성과 지방감소는 수면 중에 이뤄지니 잠을 잘자야 합니다. 3주가 끝나면 양질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며 저염식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합시다!

 

지방은 아몬드등 견과류로 섭취하면 좋고..탄수화물은 사실 운동전에 고구마나 단호박으로 먹어주는걸 추천해요. 어지럽고 힘이 없을땐 꼭 섭취해주시길. 몸에 과한 무리가 느껴지시는 분들은 반드시 중단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하루는 너무 기름지지 않은 음식선에서 먹고싶은 대로 먹읍시다!

 

 

<좌=휘성 중학교 졸업앨범, 우=고등학교 졸업앨범>

 

과거 휘성은 학창시절 뚱뚱한 체형이라 가수 데뷔를 위해 30Kg 감량을 한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산 적이 있다.

 

휘성의 다이어트 글을 본 이종격투기 서두원 선수는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본인도 참고 하겠다고 평을 했다. 이에 대해 휘성은 "넌 다요트 지존이면서 왜그래애~"라며 화답했다. 휘성은 트위터로 누리꾼들이 다이어트시 궁금해 하는 점도 상세히 답을 해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이어트킹에 휘성이 나오는 거 아닌지.", "오늘 부터 다이어트 한다."등 다이어트 다짐을 남기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