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는 여성듀오 GP페페 첫 디지털 싱글 ‘로맨틱 영화처럼’ 음원 공개

2015. 4. 30. 17:4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향기나는 여성듀오 GP페페 첫 디지털 싱글 ‘로맨틱 영화처럼’ 음원 공개
따스한 봄 햇살 맞으며 듣는 로맨틱 발라드에 흠뻑
 
 


   
▲ YM ENM, GP페페 ‘로맨틱 영화처럼’ 앨범 재킷 & 이지혜

향기나는 여성 듀오의 상큼한 냄새가 바람을 타고 전국에 퍼지고 있다.

풋풋하고 청아한 목소리의 여성 신인듀오(이지혜, 김영미) GP페페가 28일 첫 디지털 싱글 ‘로맨틱 영화처럼’ 음원공개와 함께 남심을 흔들고 있다.

GP페페(지피페페)는 한국 가요 최초로 마로니에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탄생시킨 90년대 활약한 ‘오선과 한음’ 출신의 김민선씨가 프로듀싱한 그룹이다. 

지난해 겨울 '나의 겨울 이야기' 미니앨범을 발표한 페이지에 이어 또 다른 프로젝트 그룹인 셈이다.

그룹 “GP페페”는 Good People 의 이니셜과 향기가 있는 식물 이름 페페의 합성어로 “향기가 나는 사람들”라는 뜻이다.

'로맨틱 영화처럼'은 짝사랑 하는 남녀의 설레는 기분을 몸으로 느낄 수 있을 만큼 귀에 쏙 들어오는 아름다운 노랫말이 특징이다. 보사노바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의 절묘한 악기 구성이 이 작품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싱글 앨범이다

'로맨틱 영화처럼'은 바쁜 도시생활을 잠시 잊고 따뜻한 봄 햇살에 커피 한잔을 마시는 여유가 묻어난다. 더욱이 신예 객원 보컬리스트 이지혜, 김영미가 청아한 목소리로 봄의 소리를 전한다.

이 싱글앨범은 YM ENM공식 블로그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음원이 발표되고 이후 발표될 GP페페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에는 객원가수로 NAYA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GP페페의 '로맨틱 영화처럼'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등 음원포털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