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사나이 훈남듀오 터치다운, 신곡 ‘잠수타는 이유’ 음원 발표

2015. 6. 19. 18:0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여름사나이 훈남듀오 터치다운, 신곡 ‘잠수타는 이유’ 음원 발표

 

   

 

훈남듀오 터치다운(TouchDown)이 신곡 ‘잠수타는 이유’를 발표하고 2015년 여름노래 시즌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터치다운 새 싱글앨범 ‘TouchDown to Summer’는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볍고 산뜻하게 들을 수 있는 EDM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잠수타는 이유’는 연애를 포기한 삼포세대인 20대의 여름나기를 유머러스한 내용의 가사가 더해지며 듣는 이들을 잠시나마 무더운 여름을 잊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터치다운’은 Emotion의 ‘날 설레게 하는 이 하나 없네’로 솔로 활동 중인 성준과 남성그룹 미스터슬램의 리더 랩퍼 Jacky가 의기투합해 결성됐다. Jacky는 데뷔 전부터 ‘3대 얼짱’으로 불리며 훈훈한 외모와 특유의 달달한 랩톤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랩퍼다.

 

터치다운 성준은 “사랑하는 어머니 그리고 하나뿐인 형, 모두모여 이우재 대표, 언제나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결정형님, 선규 스승님, 곡 작업의 멘토 동훈이형님, 보고 싶은 이수훈 선생님, 조연지 선생님의 응원에 용기를 얻어 앨범을 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랩퍼 Jacky는 “사랑하는 부모님과 나의 동반자 콩이, 터치다운 동료 성준과 반필인064크루, 의상을 지원해준 더티스트릿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곡 ‘잠수타는 이유, TouchDown to Summer’를 발표한 터치다운은 앞으로 음악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