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한류 아이돌, '순정소년'을 아시나요?

2015. 7. 25. 13:2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신 한류 아이돌, '순정소년'을 아시나요?

  

오리콘 차트 5위 랭크 기염 

 

국내에선 아직 생소한 아이돌 그룹이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바로 '순정소년'이라는 한국 남성 아이돌 그룹.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아이돌 '순정소년', 요코하마 타마 프라자 공연에서 

 

뛰어난 가창력 및 안무 실력, 수려한 외모와 귀에 꽃히는 중독성있는 노래인 'Wedding Day'를 무기로 유니버설 뮤직 재팬에서 데뷔한 정식 음반인 ‘love&evol'이 오리콘 차트 5위에 랭크되는 화려한 성과를 이뤄냈다.

 

일본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것도 아닌 신인그룹으로써는 대단한 성과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순정소년의 데뷔 싱글인 이‘love&evol'은,  7월1일 발표되자마자 전국 수십개의 대형 레코드점을 보유한 야마노 레코드 사의 차트인 '야마노 악기 레코드 싱글차트'에 1위로 랭크되는가 하면, 일본에서 가장 큰 대형레코드 체인인 '타워레코드 주간 kpop 차트'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신인 한국 아이돌 그룹의 선전에 일본 음악계도 다소 놀라는 눈치다.

 

한국에서 '노오란 셔쓰의 사나이' '흰 눈이 내리면'등의 앨범으로 활동한 순정소년은 일본내 100회 이상의 공연 경력 및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감미로운 보컬로 일본내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올 하반기 일본활동을 마치고 새로운 유닛과 함께 한국활동을 준비중인 순정소년은 일본 활동에 이어 한국에서의 활동에도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 한류 아이돌그룹 순정소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