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시훈, 싱글앨범 '안녕이란 말만 남기고' 발매

2016. 2. 5. 11:2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진정성 있는 감성을 담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시훈이 이별의 내용을 담은 곡 '안녕이란 말만 남기고'를 지난 29일 발매했다.


데뷔 이후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대중들에게 들려주고 있으며, 지난 앨범 '내 스무살' 이후 후속 앨범으로 발매한 이번 '안녕이란 말만 남기고'는 이별의 감정을 어쿠스틱 발라드로 표현하여 감성과 감정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안녕이란 말만 남기고'는 이별의 순간에 전해들은 마지만인사 "안녕"이란 말 한마디에 미처 정리되지 못한 감정과 느낌들을 노래말로 잘 표현하고 있으며, 기타 선율 위에 감미로운 시훈의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의 아픔을 더욱 잘 전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로써 이번 곡 또한 시훈이 작사, 작곡하였으며, 기타연주와 편곡에는 많은 뮤지션들의 세션 활동과 편곡자로 활동중인 기타리스트 세권이 함께 참여했다. 어쿠스틱기타와 시훈의 목소리만으로 전하는 이번 곡은 언플러그드 음악의 특징인 섬세한 연주와 노래를 더욱 집중하여 들어 볼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시훈은 2016년의 첫 활동 앨범인 '안녕이란 말만 남기고'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음악, 진정성있는 음악들로 앨범 발매와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그의 음악적 행보를 기대해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