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 예방, 바른자세로 독서가능한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 출시

2015. 5. 3. 09:56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거북목 예방, 바른자세로 독서가능한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 출시
높이조절, 각도조절, 책장 조절 가능한 독서대 선보여


   
▲ 눈높이 조절이 가능한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 (사진제공: 제로라인)
 
책을 읽는 눈높이를 맞추어 최고의 학습효과와 건강을 지키는 새로운 독서대가 나타났다.
 
제로라인(대표 김현태)은 독서시 바른자세 유지에 탁월한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을 출시했다.
 
신제품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은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높이를 30Cm까지 높일 수 있으며, 각도를 0도에서 270도까지 조절되며, 기존 독서대의 책장 고정기능의 내구성문제를 해결하여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만들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눈높이 독서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자세를 방지하여, 목이나 척추, 어깨 부의의 통증, 만성피로를 예방 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시 장시간 바른 자세로 학습과 업무 향상이 가능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제로라인은 “정면시야로 눈높이에 맞추어 책을 보면 장시간 바른 자세로 학생들이 공부가 가능하다.”며 “나쁜 독서자세로 인한 등, 목, 척추 휨방지 및 시력보호를 할 수 있다. 아이들 건강을 위해서 학교 및 도서관 등에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로라인 ‘눈높이 독서대 아이레벨’은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