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2)
-
새로운 광고의 시대를 열다, 디렉터스컴퍼니 이상훈 이사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시작된 '뉴미디어 시대'라는 화제는 20세기 말부터 시작된 낡은 서적과도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대중들은 미디어의 변화를 가까운 경험을 통한 공감이 아닌 기술적인 혁신으로만 바라보는 경향이 크다. 실제 대중들의 체감 이상으로 미디어 산업의 변화는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다만 너무나 익숙해진 미디어 환경에서 대중들을 사로잡을 만한 혁신적인 경험이 아직은 부족했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가장 효과적으로 미디어를 활용하고 변신을 꾀하는 대표적인 산업이 광고 산업이다. 그리고 최근 미디어의 변화에 가장 빠르게 적응하며 시장과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회사가 있다. 종합콘텐츠에이전시 디렉터스컴퍼니(대표:신재혁)의 기획총괄 이상훈 이사를 통해 '새로운 광고의..
2015.12.26 -
신인 힙합듀오 블랙퓨필(BLACK PUPIL) ‘할렐루야’ 발표. 차세대 리쌍, 에픽하이를 꿈꾸다
신인 힙합듀오 블랙퓨필(BLACK PUPIL)이 싱글 앨범 ‘할렐루야’로 데뷔한다. 수년간의 준비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찾으려 노력해온 끝에 다소 무거운 콘셉트로 첫 곡을 선보였다. 이는 본격적으로 대중 앞에 서기 전, 데뷔곡에서만은 자신만의 신념을 담고자 했던 노력이라 전한다. 많은 힙합 뮤지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 유행에 따라 변하지 않는 고집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함이다. ▲ 블랙퓨필 마타도어(MATA DOOR), 수파블랙(SUPA BLACK) (사진=블랙퓨필 인스타그램)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6개월이 걸릴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다. 단순히 카메라를 보며 랩을 하는 퍼포먼스 영상이 아닌 ‘할렐루야’라는 곡을 해석하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프로듀서는 보이스 코리아 출신 ..
2015.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