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오픈마켓 서비스 VPN허브, 마케팅활동에 유용한 양질의 IP 제공

2015. 10. 16. 15:3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생활정보] 최근에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 창업자 등이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블로그 운영하는 과정에서 저품질 블로그를 최소화하고, 포스팅 글의 노출을 위해 블로그 최적화 작업 용도로 VPN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도 기업 홍보와 고객관리을 위해서 블로그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 및 마케팅 용도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블로그 운용을 위한 IP를 이용하기 위해 수많은 VPN업체 중 한 군데를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마케팅에 전문성을 가진 사용자가 아니라면 이것을 판단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이런 IP들을 보다 투명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없을까?

 

바로 VPN허브라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다. VPN허브(Hub) 서비스는 VPN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인터넷 고유주소인 IP를 소비자가 쉽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IP제공자인 ISP업체와 소비자 간의 중계역할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오픈마켓이다.

 

VPN허브 관계자는 "ISP업체가 등록한 자체 검수를 통한 IP등급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휴면기간(미사용기간)에 따른 IP등급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통신사IP도 타 서비스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IP VPN허브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