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아이스 커피 계절을 맞아 여름 홈카페를 위한 '아이스 기획전'

2018. 6. 15. 05:29디지털라이프

728x90
반응형

유라, 아이스 커피 계절을 맞아 여름 홈카페를 위한 ‘아이스 기획전’ 


- 유라, 아이스 커피 수요 늘어나는 여름 맞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할인 및 원두 사은품 구성해

- A1, E6 커피머신 구매 시 여름 한정으로 첫 선보이는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 2잔 증정

- 보기만 해도 시원한 ‘쿨 화이트 컬러’의 가정용 커피머신 A7도 꾸준한 인기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찾는 커피 마니아들과 홈카페족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유라 아이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A1과 E6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라의 영문 로고가 고급스럽게 새겨진 시그니쳐 유리잔 2잔과 유라 커피머신에서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로스팅 된 카페드유라 원두(500g)가 여름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은 여름 프로모션 한정으로 증정되며, 집에서 다양한 아이스 메뉴뿐만 아니라 따뜻한 스페셜 커피까지 담을 수 있는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최대 혜택이 제공되는 유라 A라인은 23.9cm의 미니멀 디자인과 심플함을 극대화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모던 클래식 E 라인은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유라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A1 모델의 경우 에스프레소, 리스트레또 전용으로 블랙 커피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며, E6는 한글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스위스의 독자적인 기술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이 적용되었으며, 그라인더 내 커피잔류량을 60% 이상 줄여 커피가 추출될 때마다 그 맛과 향을 최대로 살린 아로마(Aroma) G3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있다. 원두의 깊은 풍미가 담긴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듯한 아포카토, 샤케라토, 큐브라떼 등 다양한 아이스 베리에이션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유라는 이번 아이스 기획전 기간 동안 A1과 E6 외 기종의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페드유라 원두(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 중 유일한 럭셔리 화이트 컬러로 시원한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A7 모델은 원터치로 카푸치노와 라떼 마키아또까지 추출할 수 있어 다양한 메뉴 구현이 가능한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본 프로모션이 적용된 유라 커피머신의 혜택은 전국 유명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만을 전문 생산해 온 스위스 유라(JURA)는 세계적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원두의 깊은 풍미가 담긴 황금빛 에스프레소부터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과 같은 벨벳 밀크폼 커피까지 버튼 한 번이면 집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스페셜티를 맛볼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한글지원 디스플레이로 사용 설명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알약 한번으로 세척이 가능하고,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 또한 매우 간편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