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알바를 책임질 재능거래 재능마켓. ‘재능아지트’

2015. 1. 19. 11:0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올 겨울 알바를 책임질 재능거래 재능마켓. ‘재능아지트’


당신의 재능을 삽니다. 재능거래 플랫폼 서비스 인기
 

 
▲ 재능등록대행서비스 등 재능거래 인기 재능마켓 ‘재능아지트'    
 
파워블로거, 성우, 디자이너, 예술가 등 다채로운 재능을 가진 재능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재능아지트(대표 박상준, www.skillagit.com)는 재능을 쉽게 온라인상으로 사고 팔수 있는 직거래 장터로 현재는 프리랜서들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주요 수익원으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재능거래에 올라오는 재능들은 크게 파일형태의 레포트 등 정보성 자료부터 디자인, 바이럴 마케팅, 컴퓨터, 영상, 상담, 번역, 핸드메이드 DIY 등 다양한 분야가 체계적으로 구분되어 있다.
 
▲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아빠의 재능도 팔 수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
 
분야가 구별되어 있더라도 개인의 재능이 다 똑같을 수는 없다.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서는 아빠를 렌탈하는 이색 재능 서비스가 소개되기도 했다.
 
많은 재능거래 재능마켓 사이트 중 '재능아지트'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
 
우선 재능등록이 쉽다. 본인의 재능을 어떻게 글로 써야 하고, 팔아야 할지 모를 경우 ‘재능등록대행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다.
 
두 번째로 재능판매 홍보의 편리성과 홍보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마우스 두 번 클릭으로 인터넷상의 카페, 블로그, SNS 등에 재능을 알리고, 홍보를 통해 가입한 회원의 첫 구매시 2천원을 지급받아 홍보와 수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재능아지트, 말 그대로 재능인들의 커뮤니티 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피플 아지트’는 재능인들의 인터뷰 소개와 재능거래에 유익한 정보성 컨텐츠들로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박상준 대표는 “재능인들의 다양한 재능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재능등록시 바나나우유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며 “알바와 취업난을 극복할 수 있는 재능거래 시장이 많이 알려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재능아지트(www.skillagit.com)에 회원가입 후 재능을 등록하여 판매하거나, 남들의 재능을 구매할 수 있다.
 
 
 
 

 


기사출처: http://www.snsreporter.co.kr/sub_read.html?uid=8965

728x90
반응형